2021년

광천김표지모델 금수저 아닌 김수저 삼부자김 대표 소문난 삼둥이 김 아들

위드블로거 2020. 11. 4.

광천김표지모델 금수저 아닌 김수저 삼부자김 대표 소문난 삼둥이 김 아들

이 사진은 최근 인터넷을 떠들석 하게 만든 강다니엘 닮은꼴! 이사람이 누군지 해당 업체에 문의전화를 한 대화내용이 또 화제인데요 대화내용은 이렇습니다.

혹시 광천김 회사 맞나요?

네 맞습니다. 무슨 일이세요?

제가 광천김을 샀는데 표지모델 아이돌 누구에요?

ㅋㅋㅋㅋ

...?

저희 회장님 아들이에요 ㅋㅋㅋ

아....ㅋㅋㅋㅋㅋ

같이 ㅋㅋㅋㅋ

아이돌인줄 알았어요 감사합니다.

네ㅋㅋ

 

이런 대화가 오고 갔다고 커뮤니티에 올라왔는데요 대화내용에서 상담원이 이야기한것처럼 해당 사진은 아들을 아주아주 사랑하고 아까닌 삼부자 광천김 대표님의 기획상품인거죠

 

 

해당 사진을 보면 그냥 인물이 크로마키되어 붙어져있는데 이게 또 대단한게 그냥 아들 인스타그램사진을 썻다는 겁니다 ㅋㅋㅋ

좌우반전하고 크로마키로 몸만 따로 분리해서 합성~ ㅋㅋㅋㅋ 정말 대단합니다.

정확한 제품의 명칭은 소문난 삼둥이 파래 광천김 이구요, 삼부자김이라고 많이 하네요 그래도 정확한건 소문난 삼둥이 김 입니다. 

 

현재 소문난 삼둥이 김 아들은 휴학을 하고 군입대를 하여 복무중으로 알려졌습니다.

 

 

 

 

[디지털노마드] - 이혜성 나이 키 인스타그램

[디지털노마드] - 추석 특별방역기간 지정

[디지털노마드] - 허리통증예방 스트레칭

[디지털노마드] - 대형마트 휴무일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바로가기

[디지털노마드] - 2020년 추석 영화 편성표 (MBC, SBS, TVN, 채널A, KBS)

[디지털노마드] - 영해 침범말라 남북 공동조사요청

[디지털노마드] - 황소희 미우새 임원희 소개팅

[디지털노마드] - 코로나 추석 인사말 BEST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