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알약 랜섬웨어 사태 윈도우10 안전모드 방법

위드블로거 2022. 8. 30.

알약 랜섬웨어 사태 윈도우10 안전모드 방법 안내 드립니다. 이번 사태로인해 부팅이 안되어 많은 사람들이 어리둥절 원인이 뭔지 엄청나게 헤매었다고 하는데요 알약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공개용 버전을 사용한 사람에게만 나타난 현상이라고 합니다. 

알약 랜섬웨어란?

 

 

알약 얼른 삭제 부터 하세요 랜섬웨어 란?

알약 랜섬웨어 얼른 삭제 부터 하세요 이스트시큐리티의 공개용 백신 프로그램 '알약'에서 윈도우 운영체제(OS)를 랜섬웨어로 탐지하는 오류가 발생하면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고 하네요 랜섬

jgun.tistory.com

랜섬웨어란 정말 무서운놈입니다. 잘못대처하면 데어터가 다 사라질정도죠

해결방법은 윈도우10 안전모드에 진입해서 알약을 삭제하는거라고 하는데요.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 방법 몇가지 알려드려요 이번 알약 랜섬웨어 사태로 문제가 크네요. 일단 랜섬웨어에 대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세요 알약 얼른 삭제 부터 하세요 랜섬웨어 란

jgun.tistory.com

윈도우10 안전모드 부팅에 대해서 포스팅 된 내용 살펴보시고 삭제를 하시구요

다른 알소프트웨어도 제거를 해야할거 같네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