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드라마영화예능

MBC 연예대상 2019 대상 후보 박나래

위드블로거 2019. 12. 29.

2019 MBC 방송 연예대상

12월 29일 20시 45분 시작하는데요

올해는 특히나 박나래씨의 대상을 기원하며 글을 적어봅니다

 

 

 

MC는 전현무 화사 피오 3인이며

전현무는 현제 전참시에만 참여하고 있으며

무지개 회원인 화사가 함께 MC를 진행하게 되었네요

요즘 예능대세인 피오도 함께요

 

올해의 프로그램상에 8개의 프로그램이 선정되었는데요

구해줘 홈즈, 나혼자산다, 놀면뭐하니,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넘는녀석들, 전지적참견시점, 편애중계

한주에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이 모두 모였는데

올해는 놀면뭐하니? 가 선정 되지 않을까 하네요

김태호PD가 참 독특한 프로그램을 잘 기획한것 같습니다

처음 카메라돌릴때는 이게 무슨 방송인가 싶었지만

그효과고 유플레시와 유산슬까지 이어지는 토요일예능의 빈자리를 단숨에 차지 했네요

그래서 저는 이번 수상에 놀면뭐하니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베스트 커플상은 총 7팀이 선정되어있는데요

라디오스타 김구라,안영미

놀면뭐하니 박현우 정경천 박토벤 선생님과 정차르트 선생님이 정말 꿀캐미를 보여주었죠

편애중계는 총 3팀이나 선정되었네요

김성주 안정환이야 늘~ 황금콤비이고

김제동 김병현, 서장훈 붐 의 중계 콤비가 재미를 더하고 있네요

최근에 시작한 언니네쌀롱에 조세호와 홍현희도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어요

그리고 나혼자산다에 헨리 기안84! 헨기형제

나혼자산다의 헨기형제 정말 재밌었죠 리얼로 티격대면서 서로 상처받고

또 화해하고 두얼간이들이 나혼자산다의 시청률을 견있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이번 베스트 커플은 헨기형제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연예대상의 강력한 대상후보 박나래!

개인적으로 이번 대상에 박나래를 지지하는 입장으로 글을 작성합니다

현재 나혼자산다의 회장님 박나래

갑작스러운 두분?의 하차로 인해 당황하였지만

그래도 무지개모임 나혼자산다를 잘 이끌어 가고 있죠

 

방송3사와 종편채널을 넘나들며

개그우먼중 가장 강력한 사람중 한명이라고 봅니다

2019 SBS연예대상에서 MC를 하며 SNS스타상을 수상하였고

이번 MBC에서는 대상을 수상하는 모습을 보고 싶네요

 

하지만 하반기 유산슬의 활약은 정말 최고이기 때문에

역대급으로 대상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9 MBC 연예대상 대상은 과연 누구의 손에 가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박나래 화이팅!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