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드라마영화예능

KBS 연기대상 드라마 정보

위드블로거 2019. 12. 31.

KBS 연기대상 올해를 뜨겁게 달군 KBS드라마는

어떤 드라마 들이 있었는지 한번 살펴 보도록하죠

KBS는 일일드라마가 참 재미있었습니다 특히 왼손잡이아내,,,

월화,수목,주말,일일 드라마 총 18편이 2019년에 방송되었고 아직 방송중입니다

어떤 드라마들이 있었는지 한번 볼까요

 

 

 

월화드라마는 총 5편이 방영되었네요

  • 동네변호사 조들호2

  • 국민여러분!

  • 퍼퓸

  • 너의노래를들려줘

  • 조선로코 녹두전

 

 

수목 드라마는 총 6편이 방송되었네요

단하나의사랑 동백꽃필무렵 99억의여자 까지

연속으로 대박 드라마였던거 같습니다

  • 왜그래풍상씨

  • 닥터프리즈너

  • 저스티스

  • 단하나의사랑

  • 동백꽃필무렵

  • 99억의 여자

 

 

주말드라마는 2편 방여 되었습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김해숙님의 엄마 연기는 늘 최고였습니다.

  •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

  • 사랑은뷰티풀 인생은원더풀

 

 

일일드라마는 5편이 방영되었습니다

왼손잡이아내를 매일 챙겨보려고 엄청 챙겼는데

그만큼 재미있는 드라마 였습니다

현재방영중인 우아한 모녀 또한 매일 시청하느라 바쁩니다

  • 왼손잡이아내

  • 태양의계절

  • 우아한모녀

  • 여름아부탁해

  • 꽃길만걸어요

 

 

작년 대상은 유동근 김영민 님의 공동 수상 이었네요

올해도 쟁쟁한 드라마들이 많아서 대상은 과연 누가 수상할지

오늘저녁 제야의 종과 함께 시청하도록 합시다

 

댓글

💲 추천 글